Beauty-Full Life (뷰티가 가득한 일상)

부평네일아트학원 ※젤아트 드릴아트 과정 특강 진행 본문

-Beauty

부평네일아트학원 ※젤아트 드릴아트 과정 특강 진행

라부띠끄 2019. 7. 11. 20:59

s안녕하세요 !

이제부터 장마철이라는데 소식 들으셨나요 ??

여름이와서 휴가 떠날 생각에 신이 나지만

만약 휴가 가는 날에 장마라면..

기분이 굉장히 안 좋겠죠 ㅠ

 

이미 올해 초부터 계획했던 일을 차근차근

진행하고 있다가 간만에 휴식 타임 가질 수 있는 시간인데

장마로 망쳐버리면 저는 진짜 ㅠㅠ 슬플 것 같아요 ..

 

다들 휴가 계획은 잘 세우고 계신가요 ??

저는 상반기 동안 꾸준히 네일아트만 배우다가

자격증 취득하고 창업을 준비 중인데

그래도 이제부터 더 힘들어지니까 좀 휴가좀 다녀오고

리프레쉬를 할 타이밍이 바로 지금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혹시 네일아트 배우고 계시거나 창업 준비 중이신분들

계신가요 ?? 지금 올해 2월부터 자격증 배우면서

자격증 취득하고 자격증 수업에는 젤아트가 없어서

젤아트 배우고 있어요 저는 !!

젤아트 끝나면 드릴아트도 수업들어가서 전문적으로

다 배우고 완벽하게 창업해보려고 준비 중입니다 !

네일샵에 대한 비전은 예전부터 익히 들어서 알고 있었는데

점점 네일 시장이 포화상태가 되는 걸 보고나서는

토탈샵 아니면 정말 드릴아트 같은 특수기술까지

배워야 경쟁이 좀 되겠구나 생각해서 열심히 준비 중이죵 !!

 

솔직히 네일아트 배우려면 샵보다는 학원이 강추인데

학원 찾는데 생각보다 오래 걸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학원 하나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

 

제가 지금 다니는 부평네일아트학원인데

여기 학원에서 수업도 잘 가르쳐주시고

자격증 합격률도 엄청 높은데

무엇보다 좋은거는 학원에서 자체적으로

특강, 세미나를 개최해서 수업 외적으로도

많은 걸 경험하고 배울 수 있다는 거에요 !!

보통의 학원들도 동일하게 진행하는 지는 잘 모르겠지만

강사님 실력이 워낙 출중하셔서 제가 너무 많은걸 배우고 있다보니..

주변 지인도 배우고 싶다는 분 계셔서 추천해드렷는데

지금 같이 다니면서 맨날맨날 좋다고 잘 배우고 있다고 하시는 모습을 보면

괜시리 뿌듯해지고 있어요 ㅎㅎ

 

학원 알아볼 때 돌아다녔던 부평네일아트학원 중에서는

시설도 가장 좋고 위치도 찾아가기 편하고 좋아요 너무 ㅠㅠ

학원에 연습공간도 두 군데나 있는데

수업이 없는 날에도 언제든지 와서 연습할 수가 있고

자격증 시험 준비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셔야 하는게

학원에서 모의테스트라고 진행해서

실제 시험처럼 시간 체크하고 더 확실히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시스템이 있어요 !!

 

더군다나 대게는 네일아트 자격증 준비하시는 분들이

취업이나 창업 쪽으로 많이 생각하실텐데

교육그룹에서 본사직영으로 운영하는 대형미용학원이라

취업연계나 창업 컨설팅도 엄청 탄탄해요 !!

부평네일아트학원 찾고계시는 분들이나 자격증 있으신데

취창업 준비하시는 분들은 특강 세미나 모두 무료로

참석가능하니까 참고하시라고

아래에 링크 남겨드릴게요 !!!

사진 클릭 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Comments